스케이트 타러 북구문화빙상센터에 다녀왔어요~^^

2014. 1. 22. 17:45송국이 하는 일/평생교육,취미,여가 지원

 

 

 지난 주말(01.18 토요일) 회원분들과 함께 북구 빙상센터를 다녀왔어요.

  북구 문화빙상센터가 부산 유일의 국제 규격 아이스링크장이라는 사실 아세요?

그래서 더욱 더 설레는 마음으로 회원 분들의 발걸음이 향했답니다.

 

도착했더니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이미 많은 분들이 빙상장을 메우고 있었어요.

회원 분들도 빙상장에 들어가기 전 안전모와 스케이트를 대여하고

착용하면서 스케이트 탈 준비를 했어요~

 

 

 

우와~ 훈훈한 사진이네요.

회원분들끼리 서로의 안전모를 확인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사진 한 장으로도 송국클럽하우스 회원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요.

이렇게 서로를 도와가며 스케이트도 함께 타보아요~

 

 

 

 

스케이트를 타기 전 한 회원 분이 장갑 낄 준비를 하고 계시네요.

스케이트 타기 전 안전모와 장갑은 필수죠!!

즐겁고 신나게 노는 것도 좋지만 언제 어디서나 안전이 제일이라는 점!

항상 명심하세요~^^

 

 

 

 

빙상장에 들어가기 전 사진 찰칵*.*

두 분이서 팔짱을 끼시고 함께 브이를 하신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

스케이트를 타기 바로 직전이라 그런지 두 분의 들뜨고 설렌 마음을

표정으로 엿볼 수 있어요^^

 

 

 

 

이야- 드디어 스케이트를 타러 빙상장에 들어왔어요.

브이를 한 회원 분 뒤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스케이트를 타고 있네요.

빙상장이 정말 넓고 커 보이죠?

덕분에 회원 분들도 김연아처럼 멋지게 스케이트를 타기 위해

쌩쌩~ 달리셨답니다.

 

 

 

 

회원 분께서 한발 한발 조심스럽게 스케이트장을 거닐고 계시네요.

처음엔 주춤주춤 한 발 떼기도 힘들지만 계속 타다 보면 점점 향상되는

스케이트 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송국 클럽 회원 분들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스케이트 체험을 마쳤어요.

다친 분 없이 모두 안전하게 스케이트를 타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다음엔 더운 여름에 시원한 스케이트장 방문을 기대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