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송국클럽하우스 하계캠프(에버랜드와 대장금테마파크)

2016. 6. 9. 10:56송국이 하는 일/평생교육,취미,여가 지원

2016년 6월 2일 목요일 ~ 3일 금요일에 하계캠프로

용인에 있는 에버랜드와 대장금 테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한국타이어 틔움버스의 후원을 받아, 친절한 기사님과 함께 편안한 버스를 타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 사진은 단체로 에버랜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후 내내 놀이기구를 탔지만 지치지 않은 사람들,

다음 일정인 고기뷔페에 대한 기대감 덕분인지 다들 표정이 살아있네요.^^

 

모자가 바람에 날아갈 것 같죠?

이 사진은 바이킹을 신나게 타며 찍은 사진입니다.

신난 표정의 송국 회원들,

오늘 에버랜드의 모든 놀이기구를 접수하러 온 표정입니다.

 

나무가 브로콜리 같죠? 브로콜리를 닮아 그 앞에서 함께 조별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들 조별끼리 노느라 여념이 없네요.

 

조별단체 사진 임무 사진입니다.

전 높게 뛰려고 뛰는데 농구도 이런식으로 점프를 잘하면 우리조가 아마추어 농구는 할 수 있겠죠??

 

이 사진은 대장금파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청. 바. 지 여행, 청춘은 바로 지금!

문화해설사 선생님께 멋진 소개도 듣고, 세트장 견학도 하고! ^---^

 

궁궐 왕 자리에 앉아있는 강OO씨, 근엄함과 권위가 느껴집니다.

과거 강OO씨는 아마도 왕이 아니었을까요?

 

점프를 한 기분이 어땠을까요? 쾌활해 보이네요.^^

 

 

에버랜드에서 무서웠지만 놀이기구를 직접 타서, 정말 즐겁고 신났던 경험이 되었어요,

대장금테마파크에서는 소품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는게 재미있었답니다.

맛있는 삼겹살파티와 용인 한화리조트 후원으로 멋진 숙소까지!!

다시 한번 더 가고싶네요!^.^

 

이런 즐거운 캠프가 있기까지 송국하계캠프준비위원단으로 활동해준

멋진 권OO씨, 김OO씨, 조OO씨, 이OO씨!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