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설맞이 프로그램 및 실습생 환송회

2017. 2. 1. 11:52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설연휴를 하루 앞둔 26일 송국클럽하우스는 설맞이 프로그램 및 실습생 환송회를 실시하였습니다.

 

밖은 쌀쌀하고 추운데  서**가  따듯한 요리를 준비하고 계시는군요 든든히 배를채우고 갑니다 .

야채탕수 정말 맛있었어요.^^

 

 

김을  자르는 가윗질이 예사롭지 않네요. 떡만두국에 사용될 김을 열심히 자르고 계십니다.

질서정연한 김처럼 우리들의 마음도 정직하고 바른 새해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맛있는 식사 후에는 송국클럽하우스 노래자랑이 진행되었습니다.

새해에 치열한 노래경쟁이 있었습니다 추위가 어디론가 증발해버린것 같아요 참 따스하고 멋있는 무대였습니다

떨리고 긴장되었을지 모르겠네요 감칠맛나는  무대 멋있었습니다  다음에도 한곡 부탁드려요 ^^

 

두구두구 ~~ 정*환씨가 진또배기라는 노래로  대망의 1등을 차지하셨네요  분위기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가수하고 회원간의 호흡이 빛난 아름다운 무대였습니다 다음에도 1등을 기약해도 손색이없을것 같군요

상품이 뭐였을까요 ..   ?(궁금궁금)  오고가는  온정이  우리들  가슴한켠에도 물감처럼 번지는 군요

새해상품받은 걸 축하합니다^^

명절 행사 후에는 동계실습생 송별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처음 만났을때가 새록새록 합니다  이별은 또다른 만남을 준비하지요.

 짧은 만남이었지만 오래오래 기억할겁니다 ^.~

함께 명절행사를 보내면서 다시한 번더 느꼈습니다!

처음부터 정해진것처럼 우리는  하나입니다 

사진한장으로 우리는 둥글게 단합되는군요  모나면 아프니깐요 모두들 둥글게 둥글게 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