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송국클럽하우스 파견수련생 전보령씨를 소개합니다^^

2013. 7. 26. 15:26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2013년 송국클럽하우스에서 파견수련을 하고 계시는

전보령선생님을 소개합니다.

 

 

 

 

 

 

바텐업무를 열심히 하고계시네요.

전보령선생님이 정과 함께 맛있는 차와 음료수를  팔고 계십니다.

 

 커피한잔해

 

 

 

 

 

전보령선생님 조금 전에는 다른업무를 하시다가

지금은  컴퓨터로 송국의 회계업무를 하고 계시네요.

 

 

 

 

 

귀엽게  살며시 브이를 날려 주시네요.

손가락이 정말 예쁘시네요~

 

 

 

도서업무를 보고 계신 선생님입니다.

부끄러워서 책속에 숨으셨네요~

 

   ㅎㅎㅎ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업무를 보고 계시는 모습이 정말 예쁘시네요

눈에서 많은 열정이 느껴지십니다~^^

 

 

슈퍼맨

 

 

 

 

많은 업무를 하셨지만 여전히 미소를 띠고 계시네요~

송국클럽하우스에 오시면 미소가 아름다우신 전보령 선생님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송국클럽하우스로 오세요^*^

 

축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