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추석 한가위날 즐거운 행사

2013. 9. 24. 13:52송국이 하는 일/클럽하우스 모델







2013년 9월 17일 추석명절 행사가 열렸습니다.

민족의 명절답게 회원 및 직원들과 함께 음식을 준비하고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동그랑땡과 튀김을 만드는 회원과 직원의 모습 입니다

우리는 가족 수가 많아서 음식을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송국이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맛있는 부추전이 완성 입니다

먹음직 스럽군요.빨리 음식을 만들어서 맛있게 먹고 싶네요


 


부추전을 잘 부치시네요 이상석씨.

회원들에게 음식을  나누어 주실 생각에 이상석씨 싱글 벙글 이군요!!


 

달콤한 고구마 튀김 먼저 먹으면 안될까요?


 

이개다 멏개나 될까요

그렇지만 우리는 가족의 수가 많아서 이정도는 거뜬히 해야한답니다.



차태영씨 요리 정말 잘 하시네요.

다들 차태영씨에 현란한 요리솜씨에 

눈이 휘둥그래 하네요


 

 

아이구 기름이 튀면 뜨거우니 조심 하세요

 



이지민씨 혼자 일하시느라 정신 없으시네요

팔아프겠다



이제 모든요리가 완성 

푸짐합니다.

얼릉 회원분들이 음식을 맛있게 즐겼으면 하네요^^



밥도 먹었으니 신나게 

한판 놀아 보자구요


 

 

우와 투고를 던지는 송ㅇㅇ씨 정확하게 들어갔네요.~


 

조별로 게임을 하느라고 다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다들 돌아가셔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나눠요~^^




추석 한가위날 맛있는 명절 음식 다함께 만들어 두배로 맛있었고

재미난 게임으로 피로가 한방에 사라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