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즐거운 설 명절 행사를 열었어요.

2014. 2. 4. 14:47송국이 하는 일/클럽하우스 모델

 

 

2014년 1월 29일 회원 분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 행사가 열렸어요.

설날을 맞이하여 회원 및 직원분들이 함께 음식을 준비하여 만들어 먹고

다함께 설놀이를 즐기면서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만끽했답니다.

 그 날의 모습을 함께 구경하러 가실까요?

 

 

 

▶ 명절 음식하면 노릇노릇 맛있는 전을 빼놓을 수 없겠죠?

자원봉사자 어머니와 회원 분들께서 고소한 호박전을 만들고 계시네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호박전이었어요~

 

 

 

▶ 여기에선 바삭바삭 맛있는 튀김이 만들어 지고 있네요.

오징어 튀김과 고구마 튀김, 쥐포 튀김까지 종류별로 다양한 튀김을

맛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설음식이 되었어요.

 

 

 

▶  수북히 쌓인 전들을 보니 아직 명절느낌이 나는 것 같지 않나요?

미리 구워진 호박전과 굴 부침개를 보며

 많은 회원 분들이 얼른 식사를 하고 싶어하셨답니다^^*

 

 

 

▶ 풍성하고 맛있는 식사시간을 가진 후, 오후에는 실습생 분들이 마련한 명절 행사를 위해

다 같이 2층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 실습생 선생님이 앞에 나온 회원 분을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실습생 분들의 능숙하고 재치있는 진행으로 인해

송국 클럽 회원 분들 모두 적극적으로 활발하게 참여해주셨답니다. 

 

 

 

▶ 사진 속 회원분들의 모습이 조금 독특해보이지 않나요?

이 장면은 서 있는 사람의 눈을 가린 상태에서 앞에 앉아있는 사람에게 요거트를 떠먹여,

가장 빨리 다 먹은 팀이 이기는 게임의 한 장면이에요.

열심히 참여해주신 회원 분들 덕분에 많이 웃었던 시간이었답니다.

 

 

 ▶  이 날엔 남자 선생님들의 팔씨름 한 판도 벌어졌어요. 

팀을 나눠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는 회원 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 회원 분들이 요구르트 빨리 먹기 게임을 하고 계신 모습이에요.

한 번에 빨대 두 개로 요구르트를 드시는 회원 분의 모습이 눈에 띄죠?>0<

 

 

 

▶ 이긴 팀과 제일 열심히 참여한 MVP 회원 분들에게 상품 증정하는 것을

끝으로 즐거운 설행사가 마무리 되었어요~

설 행사를 통해 직원 분들과 회원 분들이 함께 즐기며 어우러져

더욱 뜻깊고 유쾌한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