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아, 변정미 실습생 두 분을 소개합니다!

2014. 3. 19. 12:04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다가온 봄, 봄바람을 타고 송국에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밑에 소개된 수련생 두 분을 포함하여, 여기 실습생 두 분 까지.

소개합니다, 송국에서 실습하게 된 강정아, 변정미 선생님 입니다





2층에서 활동하게 된 변정미 선생님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5주 간 실습하면서 회원분들과 함께 하게 된 변정미 선생님.

많이 웃을 수록 회원들이 힘을 얻습니다^^

 활짝 웃는 변정미 선생님의 모습이 송국을 발전하게 만듭니다. 





후원자 분들에게 보낼 소식지가 완성되어, 이를 보내기 위한 주소록을 봉투에 붙이고 계시네요

변정미씨로 인해 소식지가 더욱 풍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





아유~ 고마워유~

회원분들이 만들어 놓은 한지공예 작품에 코팅제를 바르고 있는 중 입니다. 

평소 꼼꼼한 성격이 업무에도 그대로 드러나네요 




다음으로, 3층에서 활동하게 된 강정아 선생님을 소개하겠습니다.






5월 말까지 회원분들과 함께 하게 된 강정아 선생님입니다.

지금은 3층에서 활동하고 계신데요 ~매력적인 큰 눈에 빠지고 싶네요 

회원분들도 같은 생각일 것 같네요! 





서류업무 중인 강정아 선생님의 여유로운 모습!

힘든 일도 거뜬히 끝내는 모습, 멋있습니다 !!






수련생 김아라 선생님과 한 컷 ~ 

예쁘신 두 분을 보니 사진에서 꽃향기가 나는 것 같아요 




두 분 모두 송국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