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국의 새로운 수련생 박수빈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2014. 3. 18. 11:16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송국의 2014년 수련생 박수빈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2014년 3월 3일부터 송국클럽하우스에서 수련하게 된 박수빈이라고 합니다. 

송국에서 처음 받은 느낌은 밝고 활기차다는 것입니다. 

늘 웃는 얼굴로 송국에 해피에너지를 보태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지금은 영어번역작업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서류를 보면서 집중하시고 계시네요 

박수빈 선생님은 대학에서 영어와 사회복지를 동시에 전공했다고 합니다.

한가지만 공부 하기도 힘든데 2가지를 다 전공하셨다니 대단하게 생각됩니다.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 계단 청소를 하시네요 

송국의 청결을 위해 꼼꼼히 청소를 하고 계십니다. 

계단청소를 자주 도맡아 하시는데요, 앞으로도 송국계단청소 부탁드릴게요 







↑ 게시판정리를 하던 중 본인의 사진을 보고계시네요.

사진이 마음에 드시나요?







↑ 회원분과 함께 바텐업무를 보시는 박수빈 선생님.

장난스럽게 브이를 그리네요^^ 귀여워요~ 




이쁘고 일잘하는 박수빈 선생님의 앞날이 기대됩니다 ^^ 

앞으로 송국의 회원들과  많은 일들을 함께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소망합니다.  

1년동안 열심히 수련받으셔서 멋진 정신보건사회복지사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