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17일 취업회원모임

2023. 6. 20. 10:50송국이 하는 일/취업지원

6월 취업 회원 모임으로 2023 부산해양치유 해변 노드딕워킹 체험에 참여했다. 진행전 폴을 받아 각자의 키에 맞췄다. 노르딕 위킹 전 오늘은 무엇을 할지 궁금증을 가지며 사진 촬용을 했다. 

강사님이 폴을 잡는 방법, 폴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폴을 사용해 걷는 방법들을 친철히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사진포즈를 배워서 포스를 취했는데 오늘 배운 보람이 있었다. 노르딕 워킹은 2개의 폴을 활용하여 걷는 운동방식으로 상하체의 균형적인 움직임이 칼로리 소비를 촉진시키고 효과적인 걷기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는 수영강 APEC나루공원을 걸으며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노르딕 워킹을 마무리하고 기념품으로 받은 요가매트를 가지고 포즈를 취해 보았다.
점심식사로 육회비빔밥을 먹었는데 맛있었고 다른 송국 회원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