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4일 토요일 취업회원모임

2023. 10. 17. 13:26송국이 하는 일/취업지원

부산에 생긴 놀이공원 '롯데 어드벤처 부산' 저희도 드디어 다녀왔어요

 

입장해서 제일 먼저 취업회원들끼리 자이언트 디거를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줄을 거의 다 기다리고 탑승 전 두근거리네요. 가장 스릴 넘친다는 맨 뒤자리와 맨 잎자리에 탑승했었요. 빠른 속도로 360도를 여러번 돌며 스릴을 느낄 수 있었어요
양들의 격투라는 범퍼카는 서로를 쫒아다니고 부딪히며 저에게 서로의 교감을 주는 놀이기구였어요
놀이기구를 재미나게 타고 롯데월드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점심식사도 했어요 함께하니 너무 즐거웠답니다.
때마침 매직 포레스트 퍼레이드를 하여서 즐겁게 관람했습니다.
키디리아저씨와로티, 로리, 다양한 요정들도 만날 수 있었어요
대부분 놀이기구를 다타고 퇴장 후 다같이 모여서 마무리 사진을 찍었어요. 푸른 가을 하늘과 시원하게 달리는 놀이기구를 타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