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생 박수원씨를 소개합니다. : )

2016. 3. 16. 11:37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반갑습니다.

2016년 송국클럽하우스 수련생 박수원씨를 소개합니다. ^^

 

워드 업무 중 바쁜 가운데에서도 시간을 내어 사진 찰칵!!!! 

 

 

 업무에 열중하고 있는 박수원씨

 

식물에 물을 주고 있는 박수원씨!  

 

 

오늘의 DJ는 송국 멋쟁이 '박수원'씨 좋은 노래 부탁드립니다.

 

 

1.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2016년부터 송국클럽하우스에서 수련을 받게된 박수원입니다. 저는 성실함과 긍정적 사고를 가장 큰 장점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좌절하지 않는 긍정적 사고와 주위사람들로부터 저의 능력이라고 인정 받은 성실함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2. 송국을 어떻게 알고 수련을 받게 되었나요?

대학교를 다닐 때 대학동기를 통해 자원봉사활동을 시작하면서 송국클럽하우스에 대해 알게 되고, 경험을 하였습니다. 봉사활동을 통해 정신보건사회복지사가 된다면 수련은 송국클럽하우스에서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익숙해서가 아닌 회원분들과 직원분들이 함께 업무를 하고 소통하는 것을 보며 우리사회가 이상적으로 가져야하는 모습이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3. 수련생으로서의 각오는?

부족한 점이 없지 않습니다. 모르는 것 또한 많습니다. 부족한 점을 채우고 모르는 것 또한 차차 알아 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하나하나 배워가며 회원분들의 말을 귀담아 듣고 함께 고민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수련생이 되겠습니다.

4. 어떤 정신보건사회복지사가 되고 싶나요?

정신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살아가는 것에 이바지되는 정신보건사회 복지사가 되고 싶습니다.

5. 송국클럽하우스 회원에게 하고 싶은 말은?

올 한해 동안 여러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도움을 주는 또는 받는 그런 수련생이 되겠습니다. 지켜보시면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점이나 바라는 점을 말씀해 주시면 받아들여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항상 업무도 잘 하시고, 성실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박수원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