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후원이벤트, 일일카페 "톡투유with송국"

2016. 5. 3. 16:41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4월 28일 부산대 Bomm카페에서

 

 정신장애인의 재활 및 안락한 활동공간마련을 위한 "톡투유 with 송국"

 

 일일카페 행사가 있었습니다.

 

 

 

 일일카페에 참여하셔서 맛있는 커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1부에는

 

시인 이민아씨의  "여행작가와 함께 하는 인생 이야기"

 

인코리아심포니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공연"이 있었습니다.

 

 

 

알코르 요청을 불러 일으켰던 멋진 클래식 연주 잘 들었습니다.

 

 

 

좋은강의 좋은사람

 

 

이민아 시인의 감동적인 인생이야기, 너무 잘 들었습니다.

 

다들 집중해서 강연들 들어주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1부 행사가 끝난 후,

 

아늑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있네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2부에는

 

강경구 교수님의 "재미있는 서유기, 마음의 우화"강의와

 

"토크쇼 "톡투유 with 행복""

 

경품추첨이 있었습니다.

 

 

 

강경구 교수님의 열정적인 강의, 질의 및 응답까지,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자리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토크쇼 주인공이 말한대로,

 

행 : 행동이 바뀌면

복 : 복이와요^^

 

모두들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어려운 퀴즈를 맞추어서 경품을 타셨습니다!!!

 

작은것에 감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일일카페, 톡투유 with 송국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하루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