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7일 인권 콘텐츠제작 프로그램 - 우리들의 도전

2017. 5. 25. 10:25송국이 하는 일/평생교육,취미,여가 지원

2017년 5월 17일 인권콘텐츠 제작 프로그램을 하였습니다.

여름이 오는지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작년에도 봤었던 김은민선생님과 새로온 정유진 선생님을 뵙게되어

 기쁜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의 말에 다들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인생을 되돌아 보는 '인생그래프' 라는 것을 그려보았습니다.

곡선모양이 다들 다양하네요.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제 자신의 그래프에 대해서 다른 회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말로 인생을 표현하려니 힘이 들었습니다.

 

 

떨리지만 열심히 발표하는 우리 송국회원들 이네요!^^

 

 

이번 시간을 통해서 내 인생에 대해 한번더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영상을 찍는 다고 하는데 기대가 많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