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함지골공원 산책갔습니다.

2021. 4. 16. 11:24송국이 하는 일/평생교육,취미,여가 지원

송국클럽하우스 전략기획부에서 영도로 건강프로그램을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단체사진도 찍고 어업활동 하는 배도 구경했어요. 배가 참 많더라고요. 그리고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낚시 하는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아무래도 물이 맑으니 물고기도 많겠죠? ㅎㅎ 저도 낚시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꽤 걸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땀도 조금 흘렸어요.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걸으면서 같이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송국마스코트 두분의 사진도 찍었어요. 사진이 정말 잘나온것 같아요. 두분의 포즈가 참 멋지시죠?

 

산책로를 걸으며 좋은 경치도 보고 커피도 한잔했습니다. 송국회원분들과 커피를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바다 색깔도 보석같이 아름답네요.

 

방역수칙 잘지키면서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마무리 했습니다. 영도에서 많이 걷고 이야기도 하고 또 좋은 경치를 구경하면서 힐링하는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