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통해 만나는 세상

2022. 1. 28. 14:00송국이 하는 일/평생교육,취미,여가 지원

차태영 선생님과 책과의 만남 강좌가 개최되었다.

몇권의 책을 읽고 난 후 서로 감상평을 나누기도 하고, 개인 개인의 특성을 피력하기도 한다.

첫번째 시간을 맞으며 소개된 책은 강사이신 차태영 선생님이 글로 적은 책 한권이었다.

제목은 #인생,36.5도이고

이 책 속에는 송국의 이야기가 많이 펼쳐져 있어 재미와 지식 두마리 토끼을 다 잡을 수 있었다.

그리고 작가님의 소소한 감정과 소망도 들을 수 있어

차태영 선생님의 따뜻한 송국의 손길을 느낄 수 있었다.

우리 지인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다루는가 하면,

함께 아픔을 나누기에 정이 아주 돈독하고 서로 의지하며

살아가는 이야기가 흣뭇하기도 하다.

이제 앞으로 우리의 환경을 다루는 책들을 더 소개받고 그 책들도 읽을 참이다.

점점 재밌을 시간이 기대되며, 의지가 솟구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