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씨를 몰고온 2월의 소식을 알려드려요 :)

2023. 3. 8. 09:04송국이 하는 일/월간 송국레터

2월_송국클럽하우스_소나무_배포용.pdf
18.55MB

 

잘 지내고 계신가요?

 

새해가 언제인가 싶은데 벌써 두 달이 지났어요. 작심삼일이었던 목표들을 다시 뒤적여보고 실천해보는건 어떨까요?

 

송국이 준비한 2월의 소식을 들려드릴께요.

 

1. 백준형 선생님과 함께하는 정신건강강좌

2월 15일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백준형 선생님의 정신건강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청년들을 위한 정신건강관리와 회복을 위한 정신건강관리에 대한 이야기들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유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D

 

2. 엄광산 등반

2월 17일 엄광산을 등반했어요! 이 날은 특별히 강대현 선생님께서 등반대장을 맡아주셨답니다. :D 봄이 오는 소식을 산에서 만나보고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이 날 수정산도 등반을 함께 했다는 사실은 비밀...)

 

 

3. 금연지원 프로그램

2023년에도 부산금연지원센터에서 회원분들의 건강을 위한 금연지원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어요. 요즘 송국에서 부쩍 흡연하시는분들이 줄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혹시?! 올해 금연 계획이 있으시다면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

 

4. 책을 통해 만나는 일상

회원들과 매주 금요일 책을 통해 삶을 나누고 있어요. 이번달 도서는 김영하 작가의 작별인사인데요. 휴머노이드와 관련된 이야기를 통해 회원들과 '인간됨'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어요. 아주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달 소식이 조금 늦었죠? 3월에는 제때 찾아뵐 수 있도록 할께요.

(죄송)

 

 

피는 3월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