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가득했지만 활기도 가득했던 4월의 송국 소식

2023. 5. 4. 11:53송국이 하는 일/월간 송국레터

4월_소식지_소나무_배포용.pdf
4.30MB

 

잘 지내셨나요 여러분? 4월동안은 청명한 하늘을 본 것이 며칠이나 됐었나 싶어요.

다들 호흡기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오늘은 4월에 진행된 송국의 활기찬 소식을 가져왔어요. 함께 만나보세요!

1. 청년 회원들을 위한 2박 3일 체험홈

청년 회원들을 위한 체험홈이 진행되었습니다. 해운대에 위치한 경치 좋은 공간에서 2박 3일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음식을 만들고 맛보고 체험하는 순간들을 경험하며 사회라는 정글에서 신세계를 경험해서 참 좋았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음식을 나눠 먹으며 소박한 즐거움을 나누기도 했다고 하네요.^^

 

2. 경주 남산 등반

4월 14일 경주 남산을 다녀왔습니다. 올라갈 때는 힘들었지만 올라가서 내려다 보았을 때 성취감은 좋았다고 하네요. 몸이 조금 힘든 시간이었지만 건강을 챙기는 즐거운 산행이었다고 합니다.

 

3. 청년들을 위한 주거 교육

서울에 위치한 민달팽이 유니온에서 송국 청년 회원들을 위한 주거 교육을 진행해주셨어요. 집을 구하는 방법을 알 수 있었고 똑똑하게 집을 고르는 방법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요즘같이 집구하기가 위험한 시대에 아주 유용한 강의 였다고 합니다.

 

4. 삼진어묵 쿠킹클래스

4월 27일 삼진어묵에서 70주년을 기념해 송국 회원분들을 위한 어묵 쿠킹 클래스에 초대해주셨어요. 진행자분이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쉽고 재미있게 어묵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완성된 작품으로 집에서 함께 가족과 즐거운 식사 반찬으로 즐겼답니다. 초대해주신 삼진어묵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벌써 5월이네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한 달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달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