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컨설팅 수업을 들었어요.

2013. 12. 23. 11:33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벨류인베스트 코리아와 함께하는 금융컨설팅" 수업을 들었습니다.

직원분들의 외모가 모두 훈훈하셔서 더욱더 경청하게되는 수업입니다.

마지막 수업을 맞아 마무리 지으며 더욱더 열정적으로 강의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회원들이 집중해서 강의를 듣고계시네요.

집안 살림을 체계적으로 하기 위해 배우려는 눈빛이 느껴집니다.

 

 

 

 

회원분들도 모두 경청하며 집안살림을 좀 더 계획적으로 하시려는 의지가 보이십니다.

계획적으로 하시기 위해서 엄청나게 집중하고 계시네요.

 

 

 

 

우리 회원들께서 "벨류인베스트 코리아와 함께하는 금융컨설팅" 소감을 말씀해주십니다.

열심히 배우시면서 감사하다고 하시네요.

 

 

 

 

강의에 엄청 열중하셨나 봅니다.

회원들이 본인의 소감을 정말 잘 말씀해주셨습니다.

 

 

 

 

자료와 강사님에 집중하는 모습이 뒷모습에서도 느껴집니다.

 

 

 

 

회원의 발표내용을 서로 집중해서 듣고 계시는 모습이 느껴지시나요?

이제는 회원간에 서로 경제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제 신문 읽는 방법을 배우고 계시네요

이제는 우리 경제적인 것을 신문을 통해 알 수 있겠네요~

매일 경제 신문을 읽는 회원들의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동안 유익한 "벨류인베스트 코리아와 함께하는 금융컨설팅"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유익한 수업  감사합니다~

경제신문도 읽으면서 체계적으로 생활하겠습니다~

 

자주독립만세 프로그램으로 금융컨설팅이 진행되었습니다.

독립회원에게 재정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워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