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이야기가 함께하는 다도 교실 수업을 들었어요.

2014. 1. 24. 17:04송국이 하는 일/지역사회통합

 

송국클럽하우스에서는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차 한잔과

우리의 삶 속에서 빠져서는 안될 인문학과 함께하는 다도교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현장을 만나 보실까요? 

 

 

▶ 송국클럽하우스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향기로운 차와

유익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다도교실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요.

매주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주시는 '허혜경' 선생님께서 차분히 차를 따르고 계시네요.

 

 

 

▶ 반짝반짝 찻잔과 다기 주전자가 이쁘죠?

오늘은 선생님께서 은은한 향과 맛을 가진 민들레차를 가지고 오셨어요.

민들레차는 기관지와 간 뿐만 아니라 위와 장에도 좋아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차라고 하네요.

 

 

 

▶ 회원 분들께서도 한 모금씩 맛을 음미하며 차 마시는 시간을 가졌어요.

이렇게 매주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어서 다도교실은

회원 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수업 중 하나랍니다^^

 

 

▶ 선생님께서 열심히 수업을 하고 계시네요~

다도교실 덕분에 회원 분들께서도 차의 역사에 대해 더욱 깊이 알게 되었어요.

 

 

▶ 앞으로도 '허혜경'선생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다도교실 수업을 기대하며

다음 주까지 향긋한 차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기다려 보아요^.^